추수감사절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추수감사절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항상 하나님께 감사를 하지만 오늘은 추수감사절 주일 예배를 통해서 하나님께 감사하면서 영광을 돌리는 주일입니다. 하나님께만 영광이 되고 하나님의 은혜가 넘치는 주일예배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사랑의 아버지 하나님!
오늘 추수감사절을 맞이하여 사랑하는 형제자매들과 함께 예배드릴 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오늘의 이 예배시간을 통하여 지난 1년간의 삶 속에서 감사한 일들을 기억하며 영적으로 풍성함을 얻는 시간이 되게 하소서. 주일을 통해서 하나님께 영광이 돌려지고 성령의 충만한 은혜가 넘치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저희들이 한 주간을 살면서 감사하지 못한 부분이 있다면 하나님께서 생각나게 하시고 회개하고 하나님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바뀔 수 있도록 하옵소서.
사랑의 주님!
저희들의 삶이 예수 그리스도에 초점을 맞추는 삶이 되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요즈음에는 영적으로나 지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배워야만 한다고 하는 것들의 홍수 속에서 살아갑니다. 때론 그것들을 좇다 보면 어느새 그리스도 예수로부터 벗어나고 있음을 느낄 때가 있습니다. 저희의 마음이 중심을 잃지 않고 언제나 예수 그리스도에 삶의 초점이 맞추어진 삶이 되도록 도우소서. 세상에 넘쳐나는 많은 지식과 교훈들에 휘둘리지 않고 그리스도인의 초점을 유지함으로써 참된 자유를 얻게 하소서. 그럴 때, 저희는 진정한 용기와 굳건함과 사랑과 지혜를 잃지 않을 것임을 믿습니다. 항상 하나님을 생각하면서 하루의 삶을 살아가는 성도가 되게 하옵소서.
오늘 이 자리에 함께 한 우리 모든 교회 공동체의 가족들이 그리스도 예수를 가슴에 모시며 그분 안에서 참된 감사와 평안을 누릴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추수감사절을 통해서 성도가 하나 되고 서로 마음을 합하여 주님께 충성된 사람으로 거듭나게 하옵소서. 하나님께만 영광이 되게 하시고 주님의 은혜를 사모하는 추수감사절이 되게 하옵소서. 오늘 말씀을 선포해 주실 목사님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목사님에게 한량없는 하나님의 은혜가 넘치게 하시고 말씀을 선포하실 때 성령께서 함께하셔서 복음을 선포할 수 있게 하옵소서. 오늘 말씀을 듣는 성도들에게도 동일한 은혜를 내려주시고 추수감사절을 맞이해서 문제가 있다면 해결되고 풀어지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가정에 하나님의 축복과 임재가 넘치게 하시고 하는 모든 사업과 직장의 일들이 하나님 안에서 풀어지는 이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이제까지 주신 사랑과 앞으로 주실 사랑에 감사드리며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추수감사절 강해설교말씀] 초막 절기를 지켜라(레 23: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