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대표 기도문 자료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주일 낮 예배 나라와 민족을 위한 대표 기도문

엘벧엘 2021. 10. 20. 13:30
반응형

이 나라 이 민족은 하나님께서 보호해 주시고 은혜를 베풀어 주셔서 이렇게 성장해 왔습니다. 그런데 세상 사람들은 하나님을 욕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존재를 잘 모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하나님을 아는 우리가 이 나라와 민족을 위해서 기도해야 합니다. 하나님의 공의가 이 세상에 넘쳐날 수 있도록 기도해야 합니다. 이 민족이 하나님을 올바르게 알고 정치 지도자들이 하나님을 두려워할 수 있는 나라가 되어야 합니다. 그러면 이 나라는 세계에서 우뚝 솟아오르는 나라가 될 것입니다. 세상의 권력자들이 하나님을 알고 기도하면서 이 나라와 민족을 걱정하는 정치 지도자들이 나올 수 있도록 우리가 기도해야 합니다.

 

나라와 민족을 위한 대표 기도문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을 부르신 하나님! 오늘 우리들을 부르셔서 하늘의 신령한 복과 산 소망을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이 시간 우리의 속마음까지 아시는 주님 앞에 우리의 때 묻고 일그러진 모습을 고백합니다. 주님의 자비로운 손길로 감싸주시고, 주의 사랑으로 새롭게 하여 주옵소서. 우리가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마음을 갖게 하시고 세상에서 함부로 죄악을 저지르면서 살지 않게 도와주옵소서.

참 좋으신 하나님 아버지! 우리들의 가정을 보살펴 주시고, 부부간에 사랑과 신뢰로 하나 되게 하옵소서. 부모와 자식 간에 애정과 존경으로 뭉쳐지게 하시고, 형제와 친척간에 돌봄과 관심으로 사랑의 줄이 이어지게 하옵소서. 우리들의 가정에 주님이 주시는 평강으로 채워 주옵소서. 가정이 화목하고 잘 되어야 나라가 부강해지고 건강하게 될 수 있습니다. 요즘은 가정 폭력이 너무나 많습니다. 가정들이 깨어지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은혜를 베풀어 주셔서 가정들이 화목해질 수 있도록 하옵소서.

 

하나님! 이 나라가 병들어 가고 있습니다. 향락과 개인주의, 물질주의, 무질서와 불안감이 팽배해지고 있는 이 나라를 긍휼히 여기시, 주님의 피 묻은 손으로 고쳐 주옵소서. 하나님의 공의와 질서와 화평이 물밀듯이 밀려오게 하옵소서. 또한 이 나라에 다시는 전쟁이 없게 하시고, 부모와 자식 간에 이별의 아픔이 없게 하시며, 주님의 통치와 평화가 임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공의가 이 세상에 차고 넘치는 역사가 일어나게 하옵소서. 남과 북이 하나가 되어 하나님의 영광이 나타나는 평화의 통일이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이 시간 드리는 예배를 받아 주시고, 하늘의 신령한 것으로 채워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주일 낮 예배 교회를 위한 대표 기도문

 

[주일 예배 대표 기도문] 주일 낮 예배 교회를 위한 대표 기도문

교회가 부흥되어 갈 때 하나님은 기뻐하십니다. 우리의 부흥이 육적에만 치우쳐 있는 부흥이 아니라 구원받는 성도가 많아지는 초대 교회와 같은 부흥의 역사가 일어나야 합니다. 구원받은 백

el-bethel.tistory.com

 

반응형